PM

최상의 가치를 창출하여
상호 윈윈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M 사업 세분화

경쟁력 있는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습니다. 대형물류창고, 나대지, 빌딩 등 활성화 되지 않은
부동산에 최상의 부가가치를 창출해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PM 사업 세분화
  • 건축자재
    상설전시장

  • 건축자재
    물류유통단지

  • 건축자재
    제조단지

  • 창고 /
    빌딩(오피스)

통합 브랜드 소개

통합브랜드 하우징페어는 경쟁력있는 도메인확보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365일 하우징페어 housingfair.co.kr
하우징페어는 단기적인 전시가 아닌 365일 언제나 열려있는 온라인 전시로 실시간 고객과 소통, 업체와 업체간의소통을 통해 다양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통로역할을 기대합니다.

사업 사례

통합브랜드 하우징페어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온오프라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2006~2011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건축자재 상설전시장 140개 업체 참여
규모 : 2600평

현재 협의 중인 프로젝트

업무 진행절차

온라인 접수가 완료되면 연구제안서를 제출하고 의뢰접수후 종합분석, 연구 보고서 제공합니다.

  • 온라인
    접수

  • 조사/연구 제안서 제출

    • -조사, 분석 제공
      가능한 상세내역
    • -총 소요비용 등
      제반 내역
    • -제안서 제출
  • 의뢰 접수 및 계약

  • 인허가 및 마스터플랜

  • 마케팅전략 수립
    (분양계획)

  • 계약 및
    시행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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